스마트폰으로 자녀의 안전을 지키는 '자녀안심플러스'가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녀안심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블로그(blog.naver.com/kidsafe_plus)를 통해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부모 이름과 번호, 자녀이름과 번호를 비밀 덧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하는 고객은 100%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쿠폰번호 및 앱 다운로드 링크가 문자로 발송된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인증을 거치면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자녀안심플러스' 체험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를 무료 체험 한 뒤, 후기 포스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작성,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완료.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후기로 선정되는 우수상 2명에게는 SK-II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 50ml(17만원 상당), 으뜸상 1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녀안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모든 학부모가 '자녀안심플러스'를 이용해보고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관리와 안전한 귀가에 직접 활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최고의 안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가족 안전 지키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녀안심플러스'는 '자녀안심플러스'는 유해정보 차단 '올레 자녀폰 안심(월 2,000 원)'과 자녀위치확인 '올레 스마트지킴이(월 2,000 원)' 두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1,000원 할인된 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중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