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Xonar D2' 전용 기술상담 라인 구축
ASUStek사의 한국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 www.stcom.co.kr는 새롭게 출시한 ASUS의 신형 사운드카드 제품인 Xonar(소나) D2 의 효과적인 기술지원을 위해서 전용 기술상담 라인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 전 채널 118dB SNR 지원등 고성능을 발휘하는 ASUS Xonar D2 사운드카드
ASUS Xonar(소나) D2 사운드카드는 최고의 사운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ASUS ALT (Anolog Loopback Transformation) 테크놀러지 , 전 출력채널(7.1채널)의 118 dB 신호대 잡음비(SNR) 구현, ASUS DS3D GX (DirectSound3D Game EXtensions) 테크놀러지 ,ASUS Xonar D2의 강력한 디지털 사운드 지원등 ASUS의 최신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 ASUS Xonar D2 사운드카드는 3년 무상 품질보증과 전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Xonar D2의 국내유통사인 STCOM에서는 Xonar(소나) D2의 보다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기술 지원 및 상담을 위해서 전용 상담전화라인을 개설하였으며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나시리즈를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ASUS가 새롭게 발표한 최고급 사운드카드인 "Xonar D2"는 침체되어 있는 국내 고성능 사운드카드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으로 고급사용자층에서 호평받고 있으며 STCOM에서도 고성능 제품에 걸맞는 다양한 사후지원 정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