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 건강을 고려한 스마트기기 케이스로 주목을 받은 친환경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테너알카(대표 박상국, www.tenerarka.co.kr)가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테너알카는 특허 받은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항균 및 살균 효과를 지닌 천연 가죽을 사용한 가죽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99.99% 유해세균을 억제하고 아토피 피부염 방지 및 독감 예방에까지 도움을 주는 신개념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전용 케이스를 미국에 이어 국내 시장에도 선보인다고 테너알카측은 밝혔다.
케이스 안쪽에서 스마트기기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케이스 겉면에서 발생하는 살균효과는 사용자의 손에 있는 세균까지 제거시켜 주며, 가죽에서 발생하는 천연 음이온이 통화나 사용시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은 어린 아이들의 장난감 역할까지 하고 있는데 테너알카 스마트폰 케이스는 미국 49개주에서 발생한 독감 인플루엔자의 영향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정성 문제가 제기된 상황에서 뉴욕을 중심으로 한 미국 소비자들에게 이미 건강한 친환경 케이스로 불리며 인정 받은 제품이라고.
디자인 또한 일반적인 하드 타입 의 스마트폰 케이스 와 달리 부드러운 장갑용 양가죽 을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에까지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수작업)로 제작해 고급스럽게 차별화했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
골프 장갑 두께인 0.4mm 두께로 얇게 제작돼 매우 가볍고,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미끄럼을 방지해 주는 효과도 지녔다.
아이폰4와 아이폰5, 갤럭시 노트2 용 모델 및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 용 케이스가 출시됐으며, 겔럭시3S용 케이스 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블랙, 블루, 아쿠아 그린, 베이지, 레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원에서 18만원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은 테너알카 공식 쇼핑몰(www.tenerarca.c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