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전문 브랜드 포레스트그린은 아이리버와 함께 27만 8천 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듀얼코어를 탑재한 5형 자급제 스마트폰인 아이리버 스마트폰 울랄라5 전용 플립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이리버 울랄라5 케이스는 포레스트그린과 아이리버가 함께 만든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커버원단의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샤프한 블랙 테크노 원단과 깔끔한 스키니한 라인으로 플립커버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살린 이 케이스는 플립 내부에 본체를 장착할 케이스를 부착해 휴대폰이 쉽게 빠지지 않으면서 커버내부는 샤무드 재질로 제작, 휴대폰을 안전하게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케이스 전면에 스피커홀이있어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케이스 안쪽에는 교통카드나신용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편리성과 실용성을 갖췄다.
한편, 포레스트그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G마켓에서 울랄라5의 상품평을 작성한 구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플립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울라라5 플립커버에 앞서 포레스트그린은 지난달 아이리버가 출시한 7형 태블릿 와우탭(WOWtab)에도 콜라보레이션으로 전용 태블릿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다.
포레스트그린을 판매하는 케이스뱅크의 전태경 이사는 "아이리버의 새로운 스마트폰 울랄라5의 전용케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리버와세련된 디자인의 플립커버 케이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다양한 라인업의 모바일 케이스 액세서리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