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디지털기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버프스크린(대표 정재희, www.slimportconnect.co.kr)은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 G 프로 및 넥서스4에 최적화된 슬림포트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림포트는 스마트폰의 고화질 동영상 및 앱을 선명한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액세서리로 1080P의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며, 모빌리티 디스플레이포트 표준과 호환된다.
▲ 버프스크린 슬림포트 HDMI 어댑터
▲ 버프스크린 슬림포트 VA 어댑터
▲ 버프스크린 슬림포트 HDMI/VGA 콤보 어댑터
슬림포트는 디스플레이용 HDMI, 프로젝터용 VGA 및 모니터용 디스플레이포트 등 모든 종류의 디스플레이에 연결이 가능해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및 영화 감상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슬림포트는 컨텐츠 이용을 위해 USB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기기의 배터리 충전도 지원한다고.
지원기기로는 새롭게 출시된 LG 옵티머스 G 프로 및 구글 LG 넥서스 4와 연동되며, 그린쓰로틀의 아레나앱 등의 고화질 3D게임도 HDTV와 연결하여 다이내믹한 영상과 사운드를 체험 할 수 있다.
현재, 슬림포트는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판매중이며, 액서세리 종류로는 HDMI 어댑터, VA 어댑터, HDTV 케이블, HDMI/VGA 콤보 어댑터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슬림포트사이트(slimportconnec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슬림포트 총판 세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된 슬림포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의 제품으로 옵티머스G프로, 구글 넥서스4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액세서리 시장에서 품질 높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