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풀HD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G Pro'가 3월 2일부터 4일간 2013 WBC(World Baseball Classic)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일부터 네덜란드, 호주, 대만과 차례로 격돌하는 한국 대표팀의 WBC 경기 예상 스코어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WBC 2라운드를 도쿄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옵티머스 G Pro' 공식 홈페이지(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index.htm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경기 시작 전까지 예상 스코어와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한국 대표팀 2라운드 출전 확정 시, 이벤트 당첨자는 3월 6일 '옵티머스 G Pro'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총 12명을 선정해 1인당 2매씩 총24장의 WBC 2라운드 관람티켓, 항공권,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는 WBC 대회기간 중 이번에 진행하는 승부예측 이벤트 이외에도 각종 응원행사, '옵티머스 G Pro 응원단' 해외 원정 응원 등도 지원할 계획이다. LG전자는 WBC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로서 대표팀 선수들은 'LG 옵티머스'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과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최고 이상의 최고를 지향하는 '옵티머스 G Pro'가 세계 최강의 WBC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모아 다 함께 열심히 응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