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6일부터 3월까지 대형 복합문화 공간과 대학가를 순회하며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는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6, 17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처음 개최된 행사에서는 온라인 가상 캠퍼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마트PC 스피드퀴즈, 갤럭시 노트 10.1 초상화 그려주기, 갤럭시 카메라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또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주요 제품인 스마트PC, 올인원 PC,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아카데미 밴드 연주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22~24일 광주 유스퀘어, 3월 1~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대학 개강 시기인 3월부터 부산 동아대, 대전 충남대에서 열리는 로드쇼에는 스마트PC 와 윈도우 8 사용법 강좌 등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담긴 강연도 함께 마련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는 가상 캠퍼스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알리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S 아카데미 Experience Square 로드쇼'의 세부 일정과 운영 시간 등은 삼성전자S 아카데미 캠페인 사이트(www.s-academ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