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국민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제작사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ASUS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드래곤 플라이트 수정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모델은 ASUS P8H77-V, P8B75-M LX PLUS 메인보드 2종과 ASUS GTX650 ECO OC 1GB, GT630 OC 2GB 그래픽카드 2종 등 총 4개 모델로, 제품구입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면 수정 20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주요 PC 쇼핑몰에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쿠폰 등록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다. 이와 함께 주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이번 행사와 관련된 퀴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이벤트 때보다 더 많은 양의 수정이 배포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susworld.stcom.co.kr/event.a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