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KT의 MVNO업체인 프리텔레콤과 함께 자급제 스마트폰 '아이리버 ULALA'를 구매한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불 유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4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유심에는 3만원 상당의 음성통화(90분)와 데이터(500M)가 충전되어 있으며, 개통일로부터 한달 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 달 안에 충전된 요금을 소진 시, 발신은 자동 정지, 수신은 최대 15일간 유지되며, 기간 만료 시 잔여량은 자동 소멸된다. 충전 요금 소진 시 고객이 원할 경우, 프리텔레콤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선불 혹은 후불로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프리텔레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 절차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가입 완료 시 유심을 개통하여 고객에게 직접 발송해 준다. '아이리버 ULALA' 신규 고객은 물론 기 구매 고객도 동일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지난 10일 출시한 아이리버의 저가 자급제 스마트폰인 울랄라는 출시 후 3주간 약 2천대가 판매되었으며,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아이리버존, G마켓, 옥션, 11번가 외 브랜드 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및 개통등에 대한 사항은 프리텔레콤(www.freec.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