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니콘의 대표적인 사진 및 영상 공유 저장 사이트 '마이픽처타운'을 전면 리뉴얼하고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NIKON IMAGE SPACE, nikonimagespace.com)를 새롭게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한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는 니콘 유저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다.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는 사진, 영상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기존 '마이픽처타운과' 비교해 업로드, 검색, 정리, 공유 등이 한결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인터페이스와 화면 레이아웃도 편의성을 고려해 대폭 간결해졌고, 시스템 처리 및 조작 반응 속도, 업로드 다운로드 속도 역시 크게 향상되었다고.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의 모든 자료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연동돼 가족, 친구들과 공유가 간편하며, 간단한 조작으로 이미지 평가도 가능하다.
기본 계정으로 등록하는 이용자는 2GB의 저장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페셜 계정 보유자는 2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스페셜 계정은 니콘 카메라(USB 단자 탑재 모델)를 PC와 연결해 전용 프로그램에서 인증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존 '마이픽처타운' 이용자의 계정 정보 및 저장 이미지는 별도의 작업 없이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에 자동으로 유지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