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제원의 하드웨어와 고유의 UX로 무장한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G'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LTE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위해 1월말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올 1분기 내 유럽, 중남미, 아시아, CIS, 중동, 아프리카 등 약 50개국에 옵티머스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G는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 기반 위에 Q슬라이드, 라이브 줌, 듀얼 스크린 듀얼 플레이, 안전지킴이 등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UX를 탑재한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 말 옵티머스G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 후 미국, 일본, 캐나다 등 4개 국가 10개 통신사에서 출시해 온라인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옵티머스G는 혁신적 하드웨어와 독창적 사용자 경험(UX) 경쟁력을 이미 대외적으로 공인 받았다"라며, "이 같은 성공 체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LTE 스마트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