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에너지 절감 에코(ECO) 설계와 함께 그래픽 메모리를 2GB 로 늘린 'ASUS GTX650 ECO OC 2GB'를 출시했다.
ASUS GTX650 ECO OC 2GB는 저전력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보조 전원의 연결 없이도 동작함은 물론 출력이 낮은 파워서플라이에서도 동작하는 등 복잡한 케이블이나 더욱 큰 용량의 파워서플라이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제공한다.
더불어 EOC 제품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낮은 클럭을 보여준 반면, 이 제품은 1071MHz로 레퍼런스 클럭보다 높게 세팅되어 향상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모델에 1GB를 더한 총 2GB 그래픽 메모리를 제공해 2개 이상의 듀얼 모니터 환경은 물론 27형 이상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해상도인 2560 x 1440 등 풀HD 해상도 이상의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여준다.
ASUS GTX650 ECO OC 2GB는 슈퍼 알로이 캐패시터 적용 및 3+1 페이즈로 구성된 전원부의 강화로 수명, 내구성, 안정성이 높은것도 장점이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향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