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5일 삼성동 코엑스 센트럴 프라자 만남의 광장에서 세계최초 LTE 카메라인 '갤럭시 카메라'의 특화된 기능들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갤럭시 카메라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 방문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21배 광학줌 기능을 활용한 사격게임, 낚시게임, 피사체 움직임을 느린 화면으로 촬영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 기능을 활용한 야구공 피칭 게임 등 갤럭시 카메라의 특화된 기능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체험하고 저글링쇼, 매직쇼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테마파크형 브랜드 체험의 장을 제공했다.
한편, 삼성 라이온즈 오승환 선수의 팬 사인회와 갤럭시 카메라 TV CF에서 나레이션을 맡았던 김진표의 갤럭시 카메라 특화기능 관련 프레젠테이션, 아이돌 그룹 '익사이트'의 축하 공연 무대로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 '갤럭시 카메라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오승환 선수가 팬사인회를 갖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촬영 기능과 공유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며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갤럭시 카메라의 특화된 기능을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