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kr.asus.com)는 화려한 제원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ASUS 최신 게이밍 데스크탑 PC 'ASUS ROG 타이탄'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타이탄 CG8580 및 CG827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넥서스 7 과 ASUS 정품 모니터 VE208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PC 컴포넌트부터 데스크탑, 노트북 등 '최고의 게이밍 환경 제공'이라는 목표로 ASUS ROG 전문 엔지니어들의 손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이하 ROG)의 데스크탑 ROG 타이탄 CG8580을 본격 출시하게 되면서 국내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고 ROG 타이탄 브랜드 및 제품의 강력함과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회사측은 배경을 설명했다.
G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H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ROG 타이탄 CG8580모델 구매자에게는 구글과 ASUS의 합작 7인치 태블릿 PC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넥서스7을, CG8270 모델 구매자들에게는 ASUS의 정품 20인치 LED모니터 VE208T를 증정한다. CG시리즈 데스크탑 구매 고객들은 ASUS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의 이벤트 탭을 확인하고 쪽지로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ASUS ROG 타이탄 CG8580
세계가 인정하는 최상의 게이밍 PC, ROG 타이탄 CG8580
CG8580모델은 세계 유일의 ASUS ROG 엔지니어 팀의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안정적인 고제원 게이밍 PC다. ROG 게이밍 섀시의 배기 홀과 수냉 CPU 쿨링 솔루션, DirectCU II 그래픽 등 전자동 쿨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게이머들이 가장 고려하는 사항 중 하나인 오버클럭킹을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만으로 최대 3단계까지 오버클럭되는 Instant O.C 기능을 탑재했다. 인텔 3세대 i7-3770K 프로세서의 기본클럭 3.4Ghz 에서, ROG 엔지니어들의 정밀한 검증으로 업그레이드 된 기본클럭 3.8Ghz를 시작으로 4.0Ghz, 4.2Ghz 등 즉각적으로 빠르게 오버클럭 된다. 엔비디아 GTX680 그래픽카드와 Xonar 사운드 카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3년간 전국 무상 케어 AS를 받을 수 있다.
▲ ASUS CG8270
엣지 스타일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 CG8270
SF 영화에서 봄직한 독특한 미래적인 디자인의 올블랙 바디로 감싼 ASUS CG8270 모델은 ASUS 로고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숨겨 디자인 요소를 배가 시킨 것이 특징이다. 16-in-1 멀티미디어 카드 리더와 7.1 HD 오디오를 제공하며,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7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ASUS 인텔리전트 터보 써멀 기능을 통해 부팅하는 동안 25초간 시계반대방향으로 팬을 돌리다가 OS가 켜지는 순간 시계 방향으로 돌아 방이나 거실에서 PC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더욱 안정적이고 조용하게 팬 소음을 줄인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통사인 LG엔시스(02-705-308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