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사장 문종훈)는 다양한 카드의 할인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할인의 달인2'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 처음 출시된 '할인의 달인'은 사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멤버십/포인트 카드 등 다양한 카드의 할인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앱으로 국내에 나와있는 모든 카드의 할인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할인 상점을 찾아볼 수 있는 주변 검색기능까지 제공하여,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할인의 달인2'는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확대 출시된 것으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보유 카드 외에도 타 카드의 할인 혜택까지 한번에 검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카드 발급 신청 및 분실 신고 기능도 추가되어 고객 편의성이 대폭 개선되었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앞으로 카드사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의 김용갑 본부장은 "'할인의 달인2'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놓치기 쉬운 카드사들의 숨겨진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소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