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자사의 프리미엄 렌즈교환형 카메라 X-E1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미국 아마존에서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의 하반기 야심작인 프리미엄 렌즈 교환형 카메라 X-E1은 6일 현재 아마존이 집계한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Best Sellers in Compact System Cameras)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X-E1 블랙이 1위, X-E1 실버가 2위를 각각 기록 중이다. X-E1 블랙은 가장 눈에 띄는 신제품(Hot New Releases in Compact System Cameras)에서도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 아마존,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 부문 판매 1위에 오른 후지필름 X-E1
▲ 후지필름 X-E1은 아마존의 가장 눈에 띄는 신제품에서도 1위에 올랐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아마존은 글로벌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만큼 'X-E1'의 이와 같은 판매 선전은 그 의미가 상당하다"며, "X-E1은 대중에 포커스를 두고 출시한 제품인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의 반응이 전보다 더욱 빠른 것 같다. 특히 X-E1의 블랙과 실버 컬러가 모두 3위권 내 랭크 된 점은 가히 주목할 만하다. 국내 시장에서도 X-E1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및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호흡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후지필름 X-E1은 콤팩트한 크기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감성 카메라로, 1,630만 화소 APS-C 사이즈의 X-Trans CMOS 센서가 탑재로 고퀄리티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함께 출시된 후지논 XF18-55mm F2.8-4R LM OIS 렌즈는 다양한 화각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F2.8 밝은 렌즈로 실내 촬영에 유리하다.
▲ 후지필름 X-E1
한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오는 12월 14일까지 기간 내 X-E1과 XF1을 구입하고,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 정품 등록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