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자사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이달 말까지 친한 친구에게 공짜로 '인스탁스 미니 8'을 선물 할 수 있는 '인스탁스, 사랑을 나누다'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사랑을 나누다'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 만들기를 위한 인스탁스만의 아날로그 감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스탁스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친한 친구에게 공짜로 인스탁스 미니 8을 선물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방문하여 인스탁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주 1회 22명씩, 총 4 주간 88명에게 '인스탁스 미니 8'이 선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에 개별 통지 된다.
또한 '인스탁스 크리스마스 엽서 증정 이벤트'에서는 12월 중 인스탁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손글씨 디자이너 '밤삼킨별'이 디자인한 '인스탁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엽서(5매/1set)' 가 증정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은 인스탁스가 크리스 마스 선물용과 연말 파티용으로 가장 많은 사랑 받는 시기"라며, "이번 연말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인스탁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스탁스 미니8을 선물한 사람에게 소녀감성 미니필름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 8'은 소녀를 위한 카메라라는 콘셉트로 탄생했으며 지난 11월 13일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했다. 파스텔 톤의 색상과 여성의 작은 손에도 불편함 없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