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및 네트워크 기업인 탭조이(www.tapjoy.com)는 T스토어(www.tstore.co.kr)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가 탭조이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경우 한 업체당 $2,000의 마케팅 크레딧(marketing credit)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케팅 크레딧'이란 탭조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된 형태의 광고비를 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탭조이 문의처(teamkorea@tapjoy.com)를 통해 신청방법과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탭조이 코리아는 SK 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과 지난 10월 초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앱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탭조이 플랫폼을 탑재한 T스토어 내의 앱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앱을 선정하여 마케팅 자금 및 부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조이 코리아는 현재 T스토어 내 14개 파트너사와 42개 앱으로 연결되어 서비스 중이며, 한달 만에 50만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탭조이 사업개발 백준식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개발사들이 탭조이의 선진화된 보상 광고 플랫폼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탭조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사용자들에게 보상기반 광고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회사로,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