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은 아이패드 미니를 위한 스마트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이 오늘 공개한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는 데미지 컨트롤 스크린 보호필름, 도트 커버 스탠드, 울트라 클리어 스크린 보호필름, 퀼티드 커버 스탠드, HD 스크린 보호필름 등 이다.
▲ 벨킨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컬렉션
(왼쪽부터) 도트 커버 스탠드, 퀄티드 커버 스탠드 3종, 보호필름
벨킨의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컬렉션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하여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로, 특히 벨킨은 애플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애플의 엄격한 품질 및 디자인 테스트를 거친 완성도 높은 액세서리를 아이패드 미니 출시에 맞춰 발빠르게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는 기기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여러 각도로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겸용 폴리오 케이스 2종, 액정 보호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의 스크린 보호필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컬렉션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다는 계획이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벨킨은 애플의 글로벌 파트너사이자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선도 기업으로서 아이패드 미니 국내 출시에 맞춰 빠르게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아이패드 미니를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더욱 확장시켜주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