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는 더 테크이노베이션 2012(The Tech Innovation 2012)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4,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1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더테크이노베이션 2012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컨퍼런스로 유비벨록스와 팅크웨어가 개최하여 각종 IT분야의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 등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혁신 IT기술과 생활 속 digital device을 통한 Life Innovation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국내외 인사들이 유비벨록스와 함께하는 혁신사업과 업계전반에 대한 비전을 주제로 강연했다.
특히, 스마트 카드(Smart Card)/커머스 IT(Commerce IT), 스마트 카(Smart Car)/LBS, 스마트 모바일(Smart Mobile)/미디어(Media) 등 3분야로 나누어 열띤 주제강연이 진행됐다.
▲ 더테크이노베이션 2012에 참석한 유비벨록스 양병선 사장이 스마트카 관련 비즈니스 포부를 밝히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유비벨록스 양병선 사장은 "주력 사업인 스마트카드와 스마트카 분야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해외 매출 비중을 올해 1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비벨록스는 스마트카 환경의 스마트 컨트롤, 카 인포테인먼트, 차량용App store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플랫폼 및 솔루션, 콘텐츠 공급 분야에 있어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스마트카드 분야 원천 보유기술을 기반으로 금융, 통신, 공공 및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스마트카드 칩을 공급하고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스마트카드 통합 솔루션을 금융기관에 개발 공급한 바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