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마음으로 MSI N670GTX / N660GTX-Ti 파워 에디션 제품에 한하여 웨이코스 자체적으로 '3+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일부 해외 미디어에서 MSI N670GTX 파워 에디션 제품과 MSI N660GTX-Ti 파워 에디션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에 대해 의문점을 제기한 것으로 알고 있다. MSI 코리아를 통해 본사와 본 이슈를 면밀히 검토해 본 결과, 하드웨어적인 디자인 및 품질과 안정성 면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사실을 MSI 코리아로부터 통보 받았다"라고 언급하였다.
이어서 "다만 이 부분에 대해 아직 불안해하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한국 소비자를 위한 마음으로, 위의 2가지 제품에 대해서는 웨이코스 독자적으로 3+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러한 3+1년 무상 서비스 확대 조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웨이코스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서비스 측면에서 비용이 더 투자가 되는 정책이지만, 한국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본 제품들을 구입 및 사용할 수 있도록 1년 추가 무상 서비스 확장을 하기로 결단하였다. 앞으로도 MSI 그래픽 카드를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더욱 우수한 제품 공급과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MSI N670GTX 트윈 프로져 4 2GD5 파워 에디션/OC 와 MSI N660GTX-Ti 트윈 프로져 4 2GD5 파워 에디션/OC 로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1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며, 영수증이 없을 경우 시리얼 넘버의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단, AS 및 기타 사유로 동급 타 제품으로 교환 시, 1년 추가 무상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대상 2종을 제외한 다른 제품에 대해서는 기존과 같은 3년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www.wayc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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