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니트 소재로 추운겨울에도 따뜻하게 터치할 수 있는 '스타일 터치장갑'을 출시했다.
스타일 터치장갑은 원사와도전사에 꼬임과 벌키성(bulkiness·공기 함유도, 부풀어 오르는 성질)을 가미한 신합성소재로 완벽한 터치감도를 가지고 있으며, 양모울(57%)과 나일론(27%)과 전도성섬유(17%)로 구성,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특히, '스타일 터치장갑'은 손가락끝 마디에만 전도성섬유를 혼용한 일반적인 제품들과 달리 10손가락 모두 멀티터치가능해 iOS등의 멀티제스쳐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습도가 낮은 건조한 겨울철, 모바일기기의 회로에 영향을 미치거나 데이터 손실 및 오작동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정전기로부터 제품과 인체를 보해 주고 전자파 차단, 항균탈취 효과, 축열효과, 원적외선 방사효과까지 갖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눈꽃과 크리스탈 무늬를 가지고 있는 '스타일 터치장갑'은 노르딕 무늬(카키/핑크/그레이) 3종, 크리스탈 무늬(카키/핑크/그레이) 3종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출시가격은 1만 7천 원이다.
한편, 아트뮤는 '스타일 터치장갑'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체험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