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kr.asus.com)는 10월 19일(금) 오후 6시부터 20일(토) 오전 6시까지 홍대클럽 JESS에서 게이머들과 밤새 함께하는 '에이수스 다크나이트 랜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에이수스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마련하는 게임 랜파티(LAN PARTY)로, 온라인 게임상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동료 게이머들과의 소통과 나눔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도전과 축제의 장으로 준비되었다고 밝혔다. 애니팡, 스타크래프트, 모두의 마블 등 누구나 즐기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위주로 참여자들 간에 최고의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며, '넥서스 7'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장시간 게임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에이수스 제품의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젠북 프라임 UX31A/UX32VD, K55, G75, N56, 넥서스7, TF300T 등 에이수스 신제품 울트라북, 노트북 및 패드 시리즈들이 전시된 데모존이 운영된다고.
참가 대상은 20세 이상 게임을 즐기는 남·녀로 에이수스를 포함 어떤 제조사의 노트북이라도 소지하고 있으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http://www.facebook.com/events/152822424862171/)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가 관련 문의는 asuskr@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ASUS Korea 곽문영 마케팅팀장은 "모바일 인구의 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노트북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려는 유저들이 많아졌다"라며, "노트북 게임 유저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 자리를 통해 사용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이수스는 강력한 성능을 중시하는 게임 마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 N 시리즈와 G 시리즈, 실속파를 위한 K5 시리즈 등 다양한 노트북 라인업 등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