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략 LTE 스마트폰 '옵티머스 Vu: II (이하, 옵티머스 뷰2)' 광고모델로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를 발탁했다.
LG전자는 손연재 선수의 발랄한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연기가 옵티머스 뷰2의 아담한 디자인, 새로운 UX들과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손연재씨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창조적 UX들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손연재 선수가 출연하는 TV 광고는 10월 중순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LG전자는 손연재씨 광고 런칭에 맞춰 핑크색의 옵티머스 뷰2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말 국내 이통 3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 옵티머스 뷰2에는 'Q슬라이드', 'Q트랜스레이터' 등 LG전자마느이 창조적 UX들이 대거 탑재됐다. LG전자는 높은 가독성, 최적의 텍스트 입력으로 호평받은 옵티머스 뷰의 5인치 대화면 4:3 화면비를 후속작에도 계승했다. 여기에 좌우, 상하 각각의 베젤을 얇게 해 제품 전체의 세로, 가로 길이가 전작보다 각각 약 7mm, 약 5mm 줄어 아담하면서도 화면이 시원하고 넓게 보인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그러나 없으면 불편한, 실용적인 UX들을 새 광고모델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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