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 S3 용 '서라운드 케이스' 7종 추가 출시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 @belkinkr)은 갤럭시 S3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듀얼 범퍼 타입의 서라운드 케이스 7종을 추가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 벨킨 갤럭시 S3 전용 서라운드 케이스 새로운 색상
지난번 국내 갤럭시 S3 출시에 맞춰 선보인 서라운드 케이스 4종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7종의 서라운드 케이스는 범퍼 스타일 케이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 추가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 대상으로만 출시되는 것.
벨킨 갤럭시 S3 전용 서라운드 케이스는 갤럭시 S3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듀얼 범퍼 타입의 케이스로, 내구성 및 그립감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충격 흡수 실리콘 소재의 두 가지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갤럭시 S3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한국벨킨은 갤럭시 S3 전용 서라운드 케이스 새로운 색상 출시를 기념하여 벨킨 서라운드 믹스 & 매치 케이스 500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킨 서라운드 믹스 & 매치 케이스는 갤럭시 S3 전용 서라운드 케이스의 내/외부 프레임 색상을 자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500개 한정 커스텀 케이스이며, 9월 11일부터 벨킨 온라인 스토어(www.belkinonlinestore.com)와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국벨킨의 마케팅 담당 정윤경 부장은 "벨킨의 갤럭시 S3 액세서리 라인업 중 범퍼 스타일의 서라운드 케이스가 가장 큰 인기를 얻으며 다이어리형 케이스가 주도하고 있던 갤럭시 스마트폰의 케이스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이번 추가 색상 출시 및 믹스 & 매치 케이스 한정 판매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