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3 스타디움 오픈…소비자와의 특별한 행사 개최
삼성전자는 '휴먼폰' 갤럭시S3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갤럭시S3 스타디움(STADIUM)'을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등 전국 9곳에서 오픈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7월 21일부터 8월 12일 까지 3주 동안 운영되는 '갤럭시S3 스타디움'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S3의 최신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는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텔리전트 카메라 존'에서는 갤럭시S3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사진을 찍어서 스티커 사진, 액자 등을 방문객들에게 증정하며, '쿼드코어 존'에서는 갤럭시S3 쿼드코어의 빠른 속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S3에 탑재된 국내 유명 게임회사의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성 인식 기능인 'S 보이스', 동영상을 띄어 놓고 다른 작업이 가능한 '팝업플레이' 등을 체험하며 문제를 풀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보이스 존'과 '팝업플레이 존'도 각각 운영된다.
이외에도 체험존 방문객들에게는 2PM, Miss A 등 아이돌 스타들이 펼치는 '아이돌 빅매치'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 (왼쪽부터) 인텔리전트 카메라 존, 쿼드코어 존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설치된 '갤럭시S3 스타디움'은 삼성전자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이라며 "오프라인 체험 행사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 영상, 음원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갤럭시S3의 기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