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카드지갑형 '갤럭시S3 LTE 가죽케이스' 출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갤럭시S3 LTE 전용 '카드지갑 다이어리커버 스탠드형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케이스는 스마트폰은 물론, 지폐, 신용/교통 카드, 명함, 카드형 USB 메모리 등을 함께 소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별도의 지갑이 필요치 않은 것이 특징이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일반적인 하드케이스와 달리 스크래지가 덜한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아 쉽게 탈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꺾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기능으로 영화나 동영상 및 DMB, 애니메이션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이 세련미를 더했으며, 명화 스타일, 투톤컬러 스타일, 레오파드 스타일의 특수 가죽 인쇄 처리된 인조 가죽 소재를 사용해 그립감이 우수하다고. 안감은 패브릭 인조가죽으로 촉감도 좋고 충격이나 긁힘으로부터 방지해 준다.
국내 수공예 기술의 우수한 마감도로 갤럭시S3 유선형 디자인에 일체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총 10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 이다.
한편, 베어월즈코리아는 출시기념으로 '아트뮤 갤럭시S3 3G/LTE 용 카드지갑 다이어리커버 스탠드형 가죽케이스'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