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 전개
ASUS가 워너브라더스와 함께 멀티미디어 노트북 'N시리즈'와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앞세워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대만, 호주 등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ASUS Korea(kr.asus.com)는 7월 19일 개봉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 엔터테인먼트 용 고성능 노트북인 N 시리즈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사운드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멀티미디어 노트북 N 시리즈는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사운드와 최대 HD 1080p의 와이드 뷰 스크린 등으로 유저들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ASUS 의지가 실현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엔터테인먼트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ASUS Korea는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7월 6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을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영화 예매권 2매씩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SUS Korea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6일에 발표된다.
ASUS Korea의 곽문영 팀장은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이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속의 슈퍼 히어로 배트맨처럼 강력한 파워와 성능을 자랑한다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라며,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최근 고객들에게 선보인 최고 성능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46 N56 N76와 함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모습을 감춘 배트맨이 8년 후 최강의 적을 만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며 7월19일 국내 관객과 만난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관계자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개봉에 맞추어 ASUS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한층 강렬한 액션과 보다 더 큰 스케일을 담은 시리즈를 관객들이 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ASUS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시리즈(N46, N56, N76)는 소닉 마스터 프리미엄 오디오를 탑재해 영화, 게임 등 고용량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이용할 때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이 제품은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최대 HD 1080p의 와이드 뷰 스크린과 서브 우퍼가 탑재되어 고용량 엔터텐인먼트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