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S3 용 카드지갑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출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갤럭시S3 SKT 3G전용 '카드지갑 다이어리 스탠드형 투톤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가지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투톤 컬러를 적용한 가죽케이스로 신용카드나 교통카드,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카드포켓과 지폐나 영수 증 및 쿠폰등을 넣을 수 있는 지폐수납이 가능한 장지갑 스타일의 다이어리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안쪽 보호 젤리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 하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아 쉽게 탈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꺾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 기능도 가지고 있어 영화나 동영상, DMB, 애니메이션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액정보호를 위한 커버 방식으로 디자인 된 내부에는 자석이 인몰드 되어 있어 열고 닫기가 편하고 니켈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민트-퍼플, 오렌지-네이비, 핫핑크-민트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해 그립감이 좋고, 안감은 패브릭 인조가죽으로 촉감과 충격, 긁힘으로부터 방지해 준다.
순수 국내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으로 갤럭시S3 3G 용과 일체감 있게 장착이 가능하며, 총 10종으로 출시 가격은 24,000원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개성과 감성을 중요시 하는 스마트폰유저들이 추천하는 액세서리케이스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다음주 중엔 LTE 모델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