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아이루 LS9M'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의 토종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은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아이루 LS9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는 곡선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워 뉴 아이패드에 완벽하게 밀착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앞면의 뉴 아이패드 액정이 가죽으로 깔끔하게 덮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고급 인조가죽이 적용된 신제품은 겟엠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이 적용되어 아이루만의 톡톡 튀는 색감력을 보여준다.
특히 시장에 나와있는 가죽케이스와는 달리 세로로 세우는 스탠드 기능(특허출원번호: 10-2012-0054290)이 추가되어 뉴 아이패드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스탠드 모드를 제공하며, 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2 방식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방식의 온/오프 스위치 기능인 '스마트 커버'도 지원해 편리성을 더 했다.
또한 안쪽은 뉴 아이패드를 보다 안정적으로 고정시키기 위해 사출케이스를 적용시켰고 겟엠의 염색 가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러버(고무)코팅 처리를 해 우수한 색감력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비슷한 느낌과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 소재 적용으로 뉴 아이패드를 외부 충격과 흠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준다.
뉴 아이패드용 가죽케이스 아이루 LS9M는 블랙, 핑크, 그린, 오렌지, 퍼플(보라)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4만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겟엠(02-3442-5552), 제이에스존, SDF인터내셔널, 아이루샵, 엠와이커머스 등으로 하면 된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장기간 사용해도 잘 변하진 않는 색상, 우수한 그립감, 슬림 디자인은 아이루만의 자랑이다"라며, "특히 신제품은 시장에 나와있는 가죽케이스와는 달리 세로로 세우는 스탠드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편리성을 강화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겟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6월 20일까지 각 오픈마켓에서 아이루 LS9M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경품으로 뉴 아이패드 용 아이루 파우치를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