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HW 안티서지 기능 탑재한 'ASUS P8H77-M LE'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정전기, 전기이상, 낙뇌 등 갑작스러운 고압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안티서지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ASUS P8H77-M LE'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SUS P8H77-M LE 는 시스템 보호를 위한 설계도 만전을 기하여 기존의 SW 방식보다 더욱 빠른 대응이 가능한 HW 방식의 안티서지 회로를 탑재하여 예상치 못한 서지로 부품이 손상 받는 것을 막아준다.
다양한 시스템 보호기능과 함께 인텔 7시리즈 메인보드들에 채용된 최신 기술들이 적용되어 업그레이드는 물론 새 PC를 꾸밀 경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디지털 전원 부 설계 적용은 물론 HDMI / DVI / D-Sub 포트를 모두 지원하여 CPU의 내장 그래픽코어를 활용하는 부분도 극대화 되어 있다.
이외에 6개의 SATA 포트가 기본 제공되어 저장 장치 관련 확장성도 수준급 설계가 적용되었다.
▲ 자료제공 : 에스티컴퓨터
에스티컴퓨터(STCOM)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맹성현 부장은 "ASUS P8H77-M LE 메인보드는 합리적 가격과 함께 뛰어난 안정성을 원하는 고객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사양은 위와 같으며, 기타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