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USB 3.0 부스트 기술 탑재한 'ASUS P8Z77-V LX'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USB 3.0 고속 인터페이스를 더욱 빠르게 가속시켜주는 ASUS USB 3.0 부스트 신기술을 탑재한 ASUS P8Z77-V L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SUS P8Z77-V LX 는 USB 3.0을 더욱 빠르게 가속시켜 주는 'ASUS USB 3.0 부스트' 기술을 지원하여 USB 인터페이스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가장 빠른 전송 속도를 보이는 UASP 모드 뿐만 아니라 UASP 지원이 안되는 구형 USB 장치에서도 각각의 상황에 맞는 전송모드를 자동 판단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 시켜준다.
▲ 자료제공 : 에스티컴퓨터
ASUS USB 3.0 부스트 기능은 속도 향상의 극대화 뿐만 아니라 CPU 점유율도 낮춰주는 부가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USB 3.0 의 활용도가 한층 향상 되었다. UASP(USB Attached SCSI Protocol) 모드는 거의 대부분의 경쟁사 제품에서 지원되지 않는 기능으로 다양한 테스트 결과에서 뛰어난 성능 향상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ASUS P8Z77-V LX 는 '네트워크 i 컨트롤(Network iControl)' 기술을 지원하며 단 한번의 클릭으로 현재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네트워크 대역폭을 추가 할당하여 랙의 발생확율을 최소화 시켜준다.
자세한 제품 사양은 위와 같으며, 에스티 컴퓨터(www.stcom.co.kr / 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