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가성비·호환성 굿 'ASUS P8H61-M LX'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1155소켓을 사용하는 새로운 메인보드 신제품인 ASUS P8H61-M LX 제품을 출시하였다.
ASUS P8H61-M LX는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3개의 PCIe 2.0 x 1 슬롯을 장착해 다양한 확장 장치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패러럴포트, COM포트 등을 장착해 레거시(구형) 장비와의 호환성을 보장한 것도 큰 장점이다.
ASUS P8H61-M LX 메인보드는 H61칩셋을 기반으로 한 마이크로 ATX 규격의 메인보드 제품으로 인텔 2세대 코어 i3, i5 등 샌디브릿지 공정의 CPU를 지원한다.
높은 호환성과 함께 아수스 메인보드만의 뛰어난 기술을 채용했다. 불필요한 전자파를 줄여주는 Low EMI 설계,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서지 칩셋 탑재, 실시간 에너지 절감 프로세서 등 ASUS만의 고유한 기술들을 적용하였다.
특히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 서지 칩셋은 파워 서플라이에서 인가되는 시점과 각 부품들에 공급되는 시점에서의 3.3V , 5V , 12V 전압에 대해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서지 전압이 부품들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빠르게 보호해 주는 기능이다.
ASUS P8H61-M LX 메인보드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AI SUITE2 유틸리티를 제공하여 하드웨어 모니터링 , 하드웨어 설정 , EPU 칩셋을 통한 전원절감 기능 등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내 고객센터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