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내구성·안정성 ↑ 'ASUS ENGTX550TI 1GB'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NVIDIA GTX550TI 칩셋 기반의 신형 그래픽카드 ASUS ENGTX550TI 1GB를 출시하였다. 고급 부품을 사용한 수퍼 알로이 파워(Super Alloy Power) 설계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성능 향상은 물론 튼튼한 하드웨어 구성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모델이다.
ASUS ENGTX550TI 1GB 그래픽카드는 슈퍼알로이파워 설계를 통해 우수한 내구성 및 약 15%의 추가적인 성능 향상, 35도 더 낮은 상태에서의 부품 동작, 최대 9만시간 증가된 2.5배 수명향상 등 뛰어난 성능향상이 이뤄어졌다고.
초고압, 고열의 특수 공정이 적용된 슈퍼 알로이 초크는 진동억제를 위한 특수합성물질로 초크 내부를 채워 일반 초크를 사용하는 그래픽카드의 문제점인 진동과 노이즈 문제를 해결했다. 이는 최신 아수스 그래픽카드에 적용되고 있는 슈퍼알로이 파워의 중요 기술 중 하나이다.
특히 오토매틱 HW제어 방식의 SHE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 칩셋과 아수스의 볼티지 트윅 기술을 활용해 오버클러킹에서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화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극대화해 더욱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퓨즈 프로텍션을 통해 갑작스러운 서지로부터 그래픽카드를 보호하며 물리적인 충격으로부터 그래픽카드 보호하는 GPU가드, 그래픽카드 휨방지 가이드 등 그래픽카드의 전기적, 물리적 보호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고객센터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