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775소켓 지원 'ASUS P5G41T-M LX3'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775소켓을 사용하는 인텔 CPU를 지원하는 마이크로 규격 메인보드 신모델인 ASUS P5G41T-M LX3를 출시하였다.
최근 LGA775 방식의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가 거의 없는 가운데 다양한 확장성과 보호기능을 갖추고 있어 775소켓용 메인보드 신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단비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인텔 GMX4500 그래픽을 내장하고 있어 그래픽카드 없는 가벼운 시스템 구성에도 적합하다.
ASUS P5G41T-M LX3에 적용된 ESD 가드 기능은 갑작스러운 정전기나 서지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으며, EPU는 최적의 전력량을 찾아 전력 절감 효과를 준다. LOW EMI 설계를 도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EMI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친환경 설계를 갖추고 있다.
게임이나 그래픽 작업 중에 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또한 ASUS Turbo Key를 사용해 시스템 성능을 향상 시킬 수도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컴퓨터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ATX를 채용하고 있으며 윈도우7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고객센터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