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무소음 그래픽카드 기준 제시한다
'ASUS EAH6670 1G DC SILENT'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아수스 다이렉트CU 사일런트 솔루션을 탑재해 무소음 그래픽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ASUS EAH6670 1G DC SLIENT 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EAH 6770 1G DC SLIENT 는 컴퓨터 소음의 주범인 쿨링팬을 제거해 그래픽카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원천적으로 없애는 다이렉트CU 사일런트 솔루션이 적용된 제품이다.
다이렉트CU 사일런트 솔루션 V형 대형 히트싱크(방열판)와 GPU에 직접 맞닿는 구리 히트파이프를 통해 뛰어난 발열 제어 효율을 보여주며, 부품동작 온도를 최대 35도 낮춰주는 슈퍼알로이 파워 솔루션을 채용해 다시 한번 더 발열을 최소화했다.
ASUS EAH 6670 1G DC SLIENT 에 적용된 아수스 다이렉트CU 사일런스 솔루션은 GPU와 맞닿는 플랫타입의 2개의 구리 히트파이프가 열을 분산시키며, 기판 전체를 덮고 있는 V형 방열판의 월등한 열전도성으로 인해 뛰어난 쿨링 성능을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최대 35도 더 낮은 상태에서 부품을 동작시키는 슈퍼알로이 파워 솔루션을 적용해 쿨링팬 없는 그래픽카드에 대한 마지막 2%의 불안감마저 원천 봉쇄했다.
수퍼하이브리드 엔진, 수퍼 알로이 MOS, 수퍼 알로이 캐피시터, 수퍼 알로이 초크의 4개의 핵심 기술로 이뤄진 슈퍼알로이 파워 솔루션은 더 낮은 온도에서 부품을 동작시키는 효과 외에도 내부 핵심부품의 내구성을 대폭 강화하고 15%의 추가적인 성능향상, 최대 9만시간 증가된 2.5배 수명향상 등의 강력한 성능향상을 보증하는 아수스 그래픽카드만의 핵심 기술이다.
또한 아수스의 스마트닥터를 통해 간단하게 GPU온도 등 그래픽카드의 상태를 살펴볼 수 있고, 간단하면서도 고효율의 오버클러킹 성능을 낼 수 있다. 또한 스플렌디드 기술을 통해 모니터에서도 TV와 같은 깨끗한 화질의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이외에 신호품질이 향상된 듀얼링크 DVI(DVI-D) , HDMI , D-Sub 등 다양한 그래픽 포트를 제공하여 폭넓은 범용성을 갖추고 있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