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수해 복구 서비스 실시

2011.08.16 디지털이미징 편집.취재팀 기자 :

 

니콘이미징코리아, 수해 복구 서비스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지난 달 내린 폭우로 고장 피해를 입은 니콘 제품 전 기종에 대한 무상점검 및 보상 판매가 가능한 수해 복구 서비스를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감동창조' 라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기업 이념 하에 수해를 입은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 보유한 니콘 제품 전 기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서비스이다.

 

수해로 인한 침수 등으로 고장 피해를 입은 니콘 제품은 전국 니콘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다. 수해 고장 신청으로 접수하면 니콘 서비스센터의 침수 확인증이 발급되며 피해 상황과 제품의 상태, 구입시기 등을 확인해 무상점검 혹은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보상 판매는 니콘 콤팩트 카메라 전기종을 대상으로 하며, 보상판매 적용 시 소비자금액의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COOLPIX P300, COOLPIX L120, COOLPIX S5100 중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보상 판매 방법은 니콘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확인증을 발급한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총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예기치 못한 폭우로 고통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불편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고객들이 보다 빠른 시일 내에 수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신속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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