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기술이전 위한 엔지니어 국내 초청

2007.06.11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STCOM, ASUS 기술이전 위한 엔지니어 국내 초청

 

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대표 서희문)는 고객 서비스 강화 및 보다 향상된 서비스 기술력 재고를 위하여 ASUStek 본사와 협의하여 ASUS의 상해 R&D 산하 TSD(Technical Support Department)소속의 엔지니어를 국내 초청했다.

 

이번에 방한한 ASUS 테크니컬 엔지니어인 Zhou Yun 씨는 1개월간 한국에 체류하면서 STCOM 엔지니어 팀과 공동으로 업무를 진행하면서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최신 서비스 테크닉등을 전수 하는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TCOM 3년 무상 품질 보증 스티커

 

이번 Zhou Yun (ASUS TSD 소속)씨의 국내 초청비용과 1개월간의 체류비용은 모두 STCOM에서 부담 하게 된다. 이러한 기술교류는  STCOM이 국내최고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위한 " 엔지니어 레벨업 프로그램(ELP)" 의 일환으로 STCOM 창립이래 매년 내부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특히 이번 2007년도에는 ASUS의 최첨단 기술이 대거 투입된 ASUS P5K 시리즈의 출시에 발 맞춰 P5K 시리즈 제품 군에 대한 기술 레퍼런스가 담당 엔지니어들과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을 위한 기술 처리 능력이 더욱 향상될 것이다.

 


STCOM 방문고객 접수센터에서 번호표에 따른 순차 처리/상담을 하고 있다.

 

STCOM의 고객지원 부서는 방문고객 접수센터 , 택배접수 담당부서 , Test & Repair 전담 부서등 3개 부서로 구분하여 별도의 건물에서 각각 운영 되고 있으며  전 세계 ASUS 공인 서비스 센터 중 매년 평가에서 항시 TOP 5 내에 위치하면서 ASUS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방문고객의 경우, 점검 시간 단축을 위한 접수센터에서 기본테스트를 고객과 함께 처리한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ASUS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3년 무상 서비스정책 , 택배전용 서비스 콜 개설 , STCOM 자체 제작 한글메뉴얼 제공 , 1 : 1 온라인 Q&A 서비스 시스템 등 STCOM 창립초기 부터 고객 서비스 우선정책은 변함없이 꾸준하게 진행되어 왔으며 이번 " 엔지니어 레벨업 프로그램(ELP)" 이외에도 엔지니어의 ASUS R&D , TSD 연수 파견등을 기획하여 인적 자원의 향상에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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