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이런 모습 처음이야~
니콘이미징코리아, DSLR D5100 신규 TV CF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K-POP의 대표주자 빅뱅을 모델로 촬영한 DSLR 카메라 D5100의 신규 TV CF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CF는 빅뱅 특유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통해 니콘 D5100 제품 장점 및 사진을 촬영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통해 젊은 팬층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빅뱅이지만, 무대 뒤 연습실에서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연습에 열중하는 빅뱅의 또 다른 면모를 이번 CF를 통해 접할 수 있다.
D5100 CF는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이 D5100을 들고 안무 연습이 한창인 연습실을 찾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카메라를 든 지드래곤 앞에서 한껏 기분이 좋아진 승리, TOP, 태양이 멋진 춤동작을 선보이고, 멤버들은 함께 리듬을 즐긴다. 자유자재로 카메라의 액정을 변형하며 다채로운 앵글과 포즈로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액정을 통해 결과물을 확인하며 환하게 웃는 지드래곤의 표정은 어떤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D5100의 성능을 보여준다.
D5100 CF의 모든 영상은 올해 니콘의 'a shot a day' 캠페인 일환으로 공개한 모든 TV CF와 마찬가지로 고가의 전문 촬영 장비가 아닌 Full HD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니콘의 DSLR 카메라로 촬영했다. 특히 이번에는 CF 대상 제품인 D5100으로 모든 영상을 촬영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5100은 동영상 기능 외에도 다양한 앵글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카메라다"며, "이번 빅뱅의 CF를 통해 DSLR 초보자나 여성 유저에게도 D5100의 장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5100의 신규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A Shot A Day 마이크로사이트(www.ashotaday.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3월 2011년 국내 최정상의 스타를 육성, 발굴한 YG엔터테인먼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YG 소속 연예인들과 함께 전개하는 연중 캠페인 'a shot a day'를 런칭했으며, 이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