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혁신 위한 '엔젤(1004) 서비스' 선포식 개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사무기기 업계의 서비스 혁신을 실현시키고자 지난 7월 9일(토) 캐논 안산공장에서 전국 서비스 사원을 대상으로 '엔젤(1004) 서비스'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선포식을 통해 새롭게 제시되는 '엔젤(1004) 서비스'는 캐논코리아 기존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개념으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한층 발전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고객중심형 행동 실천강령을 바탕으로 한 '엔젤(1004)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엔젤(1004)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으로부터 10분 이내에 방문약속을 하고, 현장 도착시간으로부터 100분 이내에 처리를 하며, 고객에게 사랑(4)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10 x 100 + 사랑'이라는 공식으로 '천사(1004) = 엔젤서비스'로 명명되었다.
또한, 엔젤 서비스는 핑계 대지 않는 서비스, 가족을 대하는 듯한 서비스, 고객정보보호를 서비스 행동강령으로 하고 있다.
이번 '엔젤 서비스' 선포식은 고객 감동 실천 결의문 제창을 시작으로, 서비스 담당임원 김영순 전무의 기념사, 서비스 운영 방안 발표, 현장 서비스 성공 사례 발표 및 글로벌 서비스 방향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담당임원 김영순 전무는 "엔젤(1004)의 또 다른 의미로 ANGEL(Asia No.1 Global Excellent Service Leader)은 아시아 최고를 지향하는 세계수준의 명품 서비스 리더가 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새로운 서비스는 고객을 위해서라면 과감히 규정도 넘어서는 서비스를 실시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엔젤(1004)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사무기기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마음가짐의 첫 발로 '엔젤(1004) 서비스' 선포식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서비스의 시행으로 한층 더 고객에게 다가서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본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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