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내구성 자랑하는
ASUS ENGTX460 DC TOP 1GB V2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ASUS 그래픽카드의 신예 제품인 ASUS ENGTX460 DC TOP 1GB V2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
ASUS ENGTX460 DC TOP 1GB V2 그래픽카드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의 설계를 새롭게 해석하여 더욱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보조 전원단자와 PCI-Express X16으로 유입되는 각각의 전원 공급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설계를 통해서 보다 향상된 오버클러킹 성공율과 탄탄한 내구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엄선된 GPU만을 선별하여 제조사가 보증하는 팩토리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 TOP시리즈의 전통도 이어가는 제품이다.
이외에 팬 커넥터 , 보조전원 단자에는 SMD 타입의 퓨즈를 통해 갑작스러운 서지로 부터 그래픽카드를 보호하는 퓨즈 프로텍션 기능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ASUS ENGTX460 DC TOP 1GB V2 그래픽카드는 3Way 방식의 플랫 가공 히트파이프 솔루션을 채용하여 GPU에서 발생되는 발열을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제어해준다.
이외에도 장시간 사용시 PCB 기판의 휘어지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휨방지 가이드를 채용하였다. 이러한 휨방지 가이드의 측면 부는 양각으로 별도 제작된 ASUS 로고를 부착하여 설치 후 시각적인 만족감 까지 고려하는 섬세한 설계를 하였다.
STCOM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맹성현 부장은 "ASUS ENGTX460 DC TOP 1GB V2 그래픽카드는 최근 그래픽카드의 평가 기준치를 상향위치로 바꿔나가고 있는 아수스 의 완벽 품질 우선정책에 부합되는 뛰어난 제품"이라고 밝혔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