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H61의 표준 'ASUS P8H61'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샌디브릿지를 위한 새로운 메인보드 신제품인 ASUS P8H61 제품을 출시하였다.
ASUS P8H61 메인보드는 H61칩셋을 기반으로 한 ATX 규격의 메인보드 제품으로 샌디브릿지 i5 와 i3 시리즈 CPU등에 대응하는 신제품으로 최신규격의 샌디브릿지 CPU 규격지원등 신형 부품에 대한 지원은 물론 과거 구형장비 와의 호환성도 고려한 설계가 특징인 제품이다.
이러한 강력한 하위 호환성부분과 제품 안정성 확보를 위해서 Low EMI 설계 , ESD가드 기능,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서지 칩셋 탑재 등 ASUS만의 고유한 시스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 서지 칩셋은 파워 서플라이에서 인가되는 시점 과 각 부품들에 공급되는 시점에서의 3.3V , 5V , 12V 전압에 대해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서지 전압이 부품들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빠르게 보호해 주는 기능이다.
2.2TB 이상의 고 용량 하드디스크도 바로 인식 가능한 EFI 바이오스를 탑재하여 각종 동영상이나 멀티미디어 자료를 저장하기 위해서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더라도 문제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ASUS P8H61 메인보드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AI SUITE2 유틸리티를 제공하여 하드웨어 모니터링 , 각종 설정 , EPU 칩셋을 통한 전원절감 설정등도 손쉽게 설정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사양은 위와 같으며,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