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B3스테핑 메인보드 제품확인 방법 공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인텔의 P67 & H67 칩셋에 대한 설계오류에 대한 발 빠른 판매중지 조치와 소비자 안내에 이어 설계오류가 수정된 B3 스테핑 인텔 6시리즈 제품에 대한 무상교체를 진행한다.
또한 교환처리와 동시에 시작된 B3 스테핑 인텔 6시리즈 ASUS 메인보드 구분 방법에 대해서 공개하였다.
가장 먼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모델 명 옆에 B3 스테핑 표시를 의미하는 (B3)표시가 되어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 등의 상품 명 등에도 이러한 표시를 기준으로 등록조치 되었다.
또한 제품 박스에도 B3 스테핑 제품임을 의미하는 이미지 또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쉽게 구분할 수 있으며 메인보드 기판부분에도 내부 스티커를 부착하여 2중 , 3중으로 고객들이 문제가 해결된 제품임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였다.
ASUS P8P67 (B3) 제품의 실제 적용된 패키지 이미지 등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blog.danawa.com/prod/?prod_c=1317816&cate_c1=861&cate_c2=875&cate_c3=968&cate_c4=0)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부장은 "무상 교환 서비스와 함께 시작되는 제품 시장 공급 부분에 있어서 고객이 문제가 해결된 제품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2중 , 3중의 확인 방법을 준비하였으며 다양한 홍보를 통해 소비자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잘못 구매하는 상황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