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P8P67 기반의
샌디브릿지 극한 오버클러킹 대회 개최
ASUS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P67 인기순위 1위인 ASUS P8P67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샌디브릿지 2500K 극한 오버클러킹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1년 1월 22일 토요일 서울 강남 섬유센터 3층에서 총 10개 팀이 세계최고의 오버클러킹에 도전하는 이번 대회는 인텔과 아수스가 공동 후원하고 있다.
이번 오버클럭킹 행사는 공냉 5팀과 액체질소 5팀 총 10팀이 참가하여 분야별로 치열하게 경쟁하게 된다.
샌디브릿지 2500K를 기반으로 프로페셔널한 팀들이 극한 의 오버클러킹에 도전하기 때문에 샌디브릿지 CPU와 ASUS P8P67 메인보드의 한계를 보여주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STCOM 측은 기대했다.
오버클러킹 행사이외에도 스타크래프트 2 게임 대회 및 제품 전시 세미나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수스 P8P67 시리즈 마더보드는 2011년 새롭게 변화되는 컴퓨팅 환경에 맞는 최신 기술이 대폭 탑재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수스가 독자적으로 설계한 DIGI+ VRM 디지털 전원부 설계가 탑재되었으며.블루투스 기본 탑재, 마우스로 누구나 쉽게 설정 가능한 EFI 바이오스, 성능 향상과 전력절감을 동시에 가져오는 하드웨어 방식의 TPU & EPU 칩셋 탑재 등이다.
STCOM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맹성현부장은 "이번 샌디2500K 오버클러킹 대회는 샌디브릿지 CPU와 아수스 P8P67 메인보드 시스템의 오버클러킹 성능이 어디까지 가능한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스타2 게임대회, 다양한 경품행사등도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P8P67 샌디브릿지 오버클럭킹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다음의 링크(https://www.stcom.co.kr/community/news_sub.asp?seq=342&page=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