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 코리아(지사장 위재훈)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 이하 한국MS)와의 협력관계 강화를 통해 국내 컨택센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제네시스는 지난해부터 MS와 함께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국내 컨택센터 시장 공략을 위해 영업, 마케팅, 컨설팅, 기술 지원 등 당야한 분야에서 협력활동을 전개해 왔다.
제네시스는 기업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인스턴트 메시지와 텔레포니 프리젠스를 통합하는 등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위재훈 지사장은 “제네시스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의 모든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매출 향상, 비용 절감 및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비즈니스와 기업에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고객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향상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한 고객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