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베스텍과 P8P67 공동마케팅 진행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케이스 전문업체 베스텍(대표 정광준, www.bestechcnc.com)과 ASUS P8P67 메인보드 시리즈와 관련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 협력 부분은 STCOM에서 새롭게 출시한 ASUS P8P67 메인보드 시리즈와 베스텍의 신제품 케이스인 그루브(Groove), 스나이퍼(Sniper) 케이스를 대상으로 한다.
인텔 샌디브릿지 CPU를 지원하는 P67 메인보드에서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는 ASUS P8P67 메인보드는 마우스로 제어가능한 그래픽인터페이스의 EFI 바이오스 , 스마트폰 연계를 위한 블루투스 기본 탑재 , Digi+ VRM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한 신제품이다.
베스텍의 그루브(Groove), 스나이퍼(Sniper)는 미려한 디자인과 뛰어나 실용성을 바탕으로 인텔 샌디브릿지 시스템 구성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국 내에서 제품을 직접 유통하는 양사에서 직접 한국적 상황에 맞는 테스트 및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어 더욱 철저한 제품 검증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부장은 "이번 P8P67 메인보드 시리즈 공동 마케팅 제휴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파트너 쉽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