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H67의 강자를 꿈꾼다 'ASUS P8H67' 출시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인텔 샌드브릿지 CPU를 지원하는 2011년 신제품인 ASUS P8H67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8H67 메인보드는 프로텍트 3.0 설계가 적용된 제품으로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이면서 최신 기능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합리적인 소비 성향을 가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
저방사 설계, LOW EMI설계, 안티서지 하드웨어 프로텍션 등 사용자 환경을 생각하는 아수스 프로텍트 3.0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EFI 바이오스, 100% 솔리드 캐피시터 채용, TurboV, EPU 탑재 등 다양한 아수스의 신기술이 적용되었다.
아수스 프로텍트 3.0설계는 아수스의 3가지 핵심적인 친 사용자환경 기술을 통합하여 구현된 제품에 부여된다. TUV에서 인증된 저방사 설계와 에너지 절감제품 국제규격 인증 , 시스템과 부품을 보호하는 하드웨어 방식 안티서지 프로텍션 기능을 포함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ASUS P8H67 메인보드에 적용된 하드웨어 안티 서지 프로텍션 기능이다.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서지 프로텍션 칩셋을 탑재하여 기존의 SW 방식에 대비하여 보다 빠른 속도로 서지등에 대비할수 있게 되었다.
즉 기술적으로 수리 불가능한 손상을 줄 수 있는 구간인 레드 존(Red Zone) 영역에 실시간으로 안티 서지 기능이 동작하여 메인보드 및 각종 부품을 보호하는 기능이다. 이러한 아수스 하드웨어 안티 서지 프로텍션 기능은 하드웨어 방식으로 SW방식으로 동작하는 제품에 비해서 탁월한 대처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Low EMI 설계를 갖추고 있어 전자파 발생을 최대한 억제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텍트 3.0 설계 적용으로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안심하고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후면에는 2개의 USB 3.0 포트를 포함한 총 8개 USB 포트를 기본 제공하며, 추가 사용 가능한 4개의 확장 포트단자를 더 제공한다.
또한 그래픽 인터페이스 바이오스인 UEFI 바이오스가 지원된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이다. UEFI 바이오스를 채용하여 2TB이상의 고용량 하드디스크 인식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으며 키보드만으로 제어되던 바이오스 설정부분이 마우스로도 쉽게 설정 가능해 졌다.
또한 각종 시스템 정보에 대해서 초보자도 쉽게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보다 정밀한 설정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어드밴스드 모드 (Advanced Mode)도 지원하여 초보자와 고급사용자 모두 만족시킨다.
ASUS P8H67 메인보드 시리즈는 3년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품사양을 참조하면 된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