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의 기능 강화한
애니젠(ANYZEN) G7 게이밍 마우스 출시
애니젠(www.anyzen.co.kr)은 가격 경쟁력만을 앞세운 제품이 아닌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개발, 그리고 제조의 삼위일체를 실현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는 정책의 일환으로 '애니젠 G7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음악, 미디어 프로그램을 좀더 편리하게 사용 할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펑션키를 내장하고 마우스의 바닥에 7개의 무게추를 탑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무게감을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DPI변환 버튼을 통해 속도감을 3단계(800/1600/2400)로 조절할 수 있으며, 안정된 속도와 데이터 전송을 위하여 금도금 USB를 채택했다.
공급, 판매를 담당하는 에스케이전산(주)측은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때문에 회사도 구성원이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투자를 할 것 이며, 오랫동안 대표적인 국민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애니젠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고, 오랫동안 쌓아왔던 신뢰성을 바탕으로 성심을 다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애니젠 G7 게이밍 마우스의 출시를 기념해 필드테스터모집과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18,000원대로 용산의 주요 전문 유통·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애니젠측은 2011년 신제품으로 색다를 기능과 차별화를 둔 G9 모델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