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
768명의 진검 승부시작
앱솔루트코리아(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을 마감하고 768명의 출전자 명단과 대진표를 발표했다.
이번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 예선 참가자는 프로게이머에 버금가는 다이아몬드 레벨의 768명의 게이머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국내 게임대회 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이 6명이나 참가해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에 모아지는 기대감을 실감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본선 경기는 시드 배정을 받은 프로게이머 이윤열, 김원기, 임재덕, 김성제, 이정훈, 정민수, 이형섭, 한준 이상 8명의 선수와 예선을 통과 한 24명의 도전자가 1천만원의 상금을 걸고 진검 승부를 펼치게 된다.
앱솔루트는 이번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를 통해 26년 전통의 엔비디아 퍼스트 파트너인 게인워드 브랜드를 알리고 스타크래프트 II 게임을 통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게인워드의 그래픽카드를 선보이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다.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는 16명이 한 조가 되어 총 24개조로 나뉘어 32강부터 시작되며 12월12일(일) 1차예선, 12월19일(일) 2차예선, 12월26일(일) 3차예선으로 진행되고 2011년1월9일(일) 오후1시부터 신도림 인텔e스타디움에서 앱솔루트코리아 주최로 PlayXP와 협력하에 경기를 진행하며, 결승을 포함한 주요 경기는 곰TV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된다.
또한 본선이 진행되는 인텔e스타디움 현장에서 게이머들의 경기하는 모습을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프로게이머가 직접 사인한 마우스 패드와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앱솔루트코리아 관계자는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를 준비하면서 스타크래프트 II 게임을 포함한 e스포츠에 대한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과 열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채로운 행사로 앱솔루트코리아와 게인워드 브랜드를 알리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인워드배 스타크래프트 II 토너먼트 관련 내용은 앱솔루트코리아(www.abko.co.kr) 및 PlayXP (www.playxp.com)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