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크리스탈 모니터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한 달 동안 스와로브스키 모니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파스캔 홈페이지(www.alphascan.co.kr)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스와로브스키사의 컷 크리스탈로 장식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알파스캔 스와로브스키 P242DHS(24형)와 P222DHS(21.5형)를 대상으로 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10 한국색채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이번 행사 제품은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가 된다. 97개의 크리스탈로 밤하늘의 은하수를 형상화하여 디자인된 제품으로 하나하나 세심하게 수공예로 제작되어 흡사 예술작품과 같은 한 층 높은 품격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기획전은 3가지 패키지로 진행되는데, 스와로브스키 P242DHS 또는 P222DHS 모니터를 기본으로 다기능 스탠드, 영화 2인 관람권, 또는 모니터 특별가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알파스캔 스와로브스키 P242DHS와 P222DHS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면에서도 탁월하다. 2ms의 초고속 응답속도로 역동적인 화면을 잔상 없이 볼 수 있으며, 최신 HDMI 단자와 함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완벽한 HDMI를 구현하여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 방송의 셋톱박스와 연결 시 독립된 TV기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P242DHS (24형)는 1200:1의 명암비와 350칸델라의 밝기로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화질을 제공한다.
P242DHS와 P222DHS의 또 하나의 장점은 친환경 저전력이다. 꾸준한 기술 개발로 대기전력 우수업체로 선정된 바 있는 알파스캔이 독자적인 기술로 업계 최초로 개발한 대기전력 0.1W가 적용되었다.
국내전략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알파스캔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고객들께 행복감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며 "수공예 작품이라 제작에 시일이 소요되니 선물용으로 구매하실 고객분들께서는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겠다"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